아들과딸은 어르신들의 건강 및 활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방면을 통합하여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매일 어르신들의 건강 및
컨디션을 상담 및 체크하여
안전하고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합니다.
안정성이 보장된 전문기구 를 통해 기본적인 스트레칭 동작으로 마음과 몸의 균형을 잡아드립니다.
매일 최대 2회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에 맞춰 개개인에 맞춤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햇살이 환히 들어오는
통창 카페형 인테리어
저주파, 다리공기압, 적외선 조사기치료를 통한 통증 완화
스스로 자립하여 걸을실 수 있도록
안전하게 케어
오직 어르신들의 건강만 신경씁니다.
매일 진행되는
어르신들의 바이탈 체크
어르신 맞춤으로
양과 재료를 손질해 제공
전문교구를 이용한 치매 프로그램
만 65세 이상 또는 65세 미만의 노인성 질환(치매, 중풍, 파킨슨 등)을 가진 일상생활의 도움이 필요하신 장기요양
1등급~5등급의 인정을 받은 어르신이 이용 가능합니다.
월~토 8:30 ~ 17:30 운영되며, 어르신의 집 앞으로 이동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매일같이 기본적인 건강체크를 우선으로, 건강증진을 위한 체조 활동과 인지향상을 위한 미술∙신체∙음악 인지활동
그 외 생신잔치, 공연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어르신들의 즐거운 노후를 위해 노력합니다.
식사는 점심∙저녁 영양사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급식업체를 선정하여 꼼꼼하게 파악하고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음식을 제공 합니다. 그 외 오전 등원 시 건강죽과 오후에 간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상태에 따라 단단한 일부음식은 다져서 제공이 되기도 하며, 필요 시 죽으로 식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요리교실로 어르신들에게 더욱 특별한 간식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합니다.